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교환/반품〕상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아워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아워박스(OURBOX)는 해외 구매대행 업체 입니다.

고객님과 해외쇼핑몰과의 중계역할만을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해외 구매대행 상품은 당사가 재고를 보유하지 않으므로 일체의 교환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상품 오배송, 품절 등 사유로 반품이 발생시에는 환불을 보장하며, 별도의 추가 비용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순변심 및 고객판단착오(사이즈, 색상, 질감, 제공된 이미지의 색상이 모니터 해상도 등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경우)에 의한 반품은
상품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반품 요청시 반품에 관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 및 고객판단착오에 의한 반품비용 : 편도 20,000원 왕복 40,000원

환불시 출발국으로 반품하여 발생되는 관+부가세는 별도입니다.


고객부주의로 상품 훼손, 사용한 흔적, 반품시 상품택, 라벨, 비닐포장 등 내용물을 분실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